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트레저가디언 업데이트 사전예약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07/08 15:57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1천만 갤더(게임 내 재화), 성장 앰플(30%) 10개, 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을 받는다.

관련기사

‘트레저 가디언’ 업데이트는 오는 21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과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 등이 추가된 게 특징이다. 

트릭스터M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미라클 카드’ 2종(패션, 펫)을 받는다. ‘미라클 카드’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특별 보상이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부터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