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고객 자동화사례 웨비나 14·15일 개최

컴퓨팅입력 :2021/07/08 10:31

유아이패스가 14일과 15일 양일간 아태지역 고객의 자동화 여정과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오토메이션 브레이크스루 - 고객과의 대화’ 행사를 온라인 상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LG화학, LG유플러스, SK텔레콤, 제일기획, MG새마을금고중앙회가 연사자로 나선다. 그 외에도 싱가폴, 중국, 홍콩, 호주, 인도, 태국 등 지역의 고객사례가 한국어 동시통역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고객사례 온라인의 핵심 주제는 자동화 여정에서 도약의 순간을 의미하는 ‘오토메이션 브레이스루’다. 팬데믹 시기에 기업이 자동화를 통해 어떻게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지, 자동화가 어떻게 확산되고 있는지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유아이패스 고객사례 웨비나 '오토메이션 브레이크스루' 개최(이미지=유아이패스)

자동화로 위기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성공적인 자동화 도입 및 확산으로 벤치마킹 사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산업별 기업 20여개사가 참가한다.

행사 첫날 ‘자동화: 엔터프라이즈 스택의 새로운 레이어’라는 주제로 유아이패스 아태 및 일본 담당 부사장 릭 하쉬먼(Rick Harshman)의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한국의 경우 ▲AI+RPA: 도큐멘트 언더스탠딩의 성공적인 적용 (LG화학) ▲금융업계에서 자동화 여정을 시작하는 방법 (MG새마을금고중앙회)이, 둘째 날에는 ▲시티즌 개발자 모델을 향한 성공적인 여정 (LG유플러스) ▲시작부터 확산까지: 임원과 현업 사용자의 담화 (SK텔레콤, 제일기획)의 주제로 총 5개사가 자동화 도입 목표와 과정, 그리고 최신 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유아이패스의 창업자이자 CEO인 다니엘 디네스(Daniel Dinnes)는 “모든 기업들은 각기 다른 비즈니스 자동화 여정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별 비즈니스 니즈에 따라 자동화를 도입하고 확산한 고유한 경험을 공유하는 고객들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자동화 확산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아이패스 고객사례 행사는 등록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