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스토브, 인디 게임 소통의 장 '슬데' 참가자 모집

인디 개발자와 팬들을 위한 행사

디지털경제입력 :2021/07/05 14:39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인디 개발자와 인디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장 ‘슬기로운 데모 생활’(이하 슬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슬데는 인디 게임을 즐기고 사랑하는 팬들이 매달 다양한 인디 게임의 체험판을 플레이 해보고 해당 게임을 개발한 개발자들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스토브 인디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해당 행사는 지난 4월 최초로 시작돼 이번이 3회째로, 단순한 인디 게임 플랫폼을 넘어 모든 인디 게임 팬들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하는 스토브 인디의 비전을 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월간 슬데.

이번에는 참가자들이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총 3주동안 3개의 인디 게임 체험판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설문조사 및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슬데를 통해 체험 가능한 인디 게임은 ▲2D 동양 판타지 로그라이크 게임 ‘IRA’ ▲엽기적인 서스펜스 로맨스가 펼쳐지는 퍼즐 어드벤쳐 게임 ‘피그로맨스’ ▲미소녀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센티멘탈K’ 등 3종이다. 3종의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고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문화 상품권이 선물로 지급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슬데는 인디 게임 개발자와 인디 팬 사이를 더욱 가깝게 연결해주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며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