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새로운 비전 반영해 홈페이지 리브랜딩

컴퓨팅입력 :2021/07/05 12:35

유라클(대표 조준희, 권태일)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창립 20주년을 맞은 유라클은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새롭게 변경된 비전을 담아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한 홈페이지로 탈바꿈 한 것이 특징이다.

유라클은 ▲모바일 제품군을 ‘모피어스 스위트(Morpheus Suite)’로 블록체인 제품군을 ‘헤카테 스위트(HECATE Suite)’로 제공하며 ▲모피어스 CPS, HECATE GW등의 제품명을 모피어스 쿠폰, 헤카테 커넥터 등 한글로 변경하고 ▲아이콘을 신설하여 제품의 목적을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하였다.

유라클 홈페이지 개편 이미지(이미지=유라클)

시장의 니즈에 따라 ▲쿠폰 발급/관리와 메시지 발송 기능을 통합한 설문조사 솔루션 ‘모피어스 서베이’를 출시하고, ▲기존의 12개였던 제품군을 10개로 축소하여 제품 간 연동성을 높이고 사용자 경험 강화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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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태일 유라클 대표는 “사용자 경험과 지속적인 성장을 제공하는 서비스 기업이 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하게 되었다”며 “홈페이지와 리브랜딩에 고객의 소리를 녹여낸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뤄내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라클은 새롭게 선보인 제품 브랜딩과 홈페이지를 알리기 위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