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마트 신속배달 로마켓, 국내산 농축산물 20% 할인

계란·정육·파 등 신선식품 일체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7/02 11:22

장바구니 물가가 급등한 가운데, 동네마트 신속 배달 플랫폼인 로마켓(대표 정현진)은 국내산 농축산물 대상 할인행사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로마켓 앱을 이용해 국내산 농축산물을 구입하면 20% 할인이 가능하며, 매주 최대 1만원까지절약할 수 있다. 해당 품목은 국내산 계란, 정육은 물론, 파 등의 야채와 과일 및 곡류까지 신선식품 일체가 해당된다.

예를 들어 로마켓에서 계란과 수박 등 국내산 농축산물을 5만원어치 구매할 경우, 소비자들은 4만원만 결제하고 로마켓에서 1만원을 지원해주는 형태다.

국내산 농축산물 20%할인

이 행사는 농림축산부가 주관하는 국내산 농축산물 소비진작 프로그램 '농할가자'의 일환이며, 앱을 이용한 동네마트 주문에 대해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로마켓이 유일하다.

관련기사

행사는 7월 말까지 지속되며, 구매 횟수에 상관없이 매주 최대 1만원까지 반복해서 할인받을 수 있다.

정현진 로마켓 대표는 "최근 조류인플루엔자(AI) 및 가축 질병으로 계란 생산은 줄고 코로나19 장기화로 계란 소비가 늘어 가격이 급등하면서, 로마켓을 통한 계란 구매가 크게 늘고 있다"며 "농축산물 할인 쿠폰은 동네마트 앱 중에서는 로마켓에서만 사용이 가능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1시간 안팎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