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원도 횡성 '키즈랜드 캠핑' 200 가족 초청

8월 전남 해남서 두 번째 캠핑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1/06/27 11:07

KT(대표 구현모)는 올레tv 키즈랜드 서비스에서 신청받은 캠핑위크 행사를 지난 25일부터 사흘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 주간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이용자 중 KT 키즈랜드캠핑 에 신청한 200가족을 뽑아 캠핑 공간과 음식, 그리고 아이들에게 각종 오락 프로그램을 지원해주는 행사다. 25일, 26일 각 1박 2일씩 총 2회(회당 100가족)에 걸쳐 강원도 횡성 ‘병지방 오토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병지방 오토 캠핑장은 초대 가족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사전 방역이 완료된 곳으로, 캠핑 구획 별 10m 이상 간격이 있어 코로나 안전 거리도 확보됐다.

KT 키즈랜드 캠핑

키즈랜드 캠핑 위크 프로그램은 놀면서 배우고 운동할 수 있는 활동 위주로 준비됐다. 특히 참여 가족 각자 텐트에서 웹페이지로 미션을 확인하고 수행하는 ‘키즈랜드 비대면 운동회’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어퀴즈’ ‘나처럼 해봐요’ 등 5가지 활동으로 진행됐다. 제한 시간 없이 키즈랜드 비대면 운동회 미션을 수행한 가족들은 ‘핑크퐁 문구세트’, 주유상품권 등 각종 경품을 받았다.

관련기사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은 “코로나 시대에 국민 기업 KT가 고객들이 가족 구성원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올레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했다.

KT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오시아노 캠핑장’에서 두 번째 키즈랜드 캠핑 위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행사는 7월 5일부터 23일까지 키즈랜드 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