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쇼핑몰 제작 ‘다해줌 패키지’ 출시

1주일 내 쇼핑몰 제작...‘다해줌 오리지널’·‘다해줌 플러스’로 구성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6/24 09:01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메이크샵 플랫폼은 쇼핑몰 성공창업을 위한 프로젝트 '메이크샵 다해줌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에 첫 선을 보인 '메이크샵 다해줌'은 쇼핑몰의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 증대를 위해 마련된 메이크샵의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다.

평균 4주 이상 소요되는 쇼핑몰 구축을 1주일 만에 제작해주며, 창업 후 6개월 안에 만족할 만한 매출성과를 만드는 것이 메이크샵 다해줌의 목표다.

메이크샵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다해줌 패키지'는 '다해줌 오리지널'과 '다해줌 플러스'로 구성했다.

다해줌 오리지널은 기본 구축비를 비롯한 메이크샵 프리미엄 사용료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4종의 디자인 이지 유료스킨, 전자결제 대행(PG) 및 간편결제 가입비 등 300만원이 넘는 창업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다해줌 플러스는 다해줌 오리지널 혜택에 메이크샵 프리미엄 사용료 1년을 추가할 경우 50%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초보 창업자들에게 맞춤 교육을 지원하며 50곳의 쇼핑몰을 선정해 최신형 커브드 모니터(뷰소닉 VX2718-PC-MHD 1500R 커브드 리얼 165 게이밍 무결점 모니터; 유사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음)를 무상 지원한다.

관련기사

메이크샵은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상품사입의 경우, 자사의 '쉽투비' 서비스와 메이크샵의 제휴사인 '도매의 신' 등을 활용해 전방위적인 쇼핑몰 창업지원을 하고 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비대면 사업의 대표주자인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비용 부담 없이 보다 쉽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다해줌 패키지를 오픈했다"며 "특히 쇼핑몰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메이크샵의 검색 서비스인 '다찾다'와 라이브 방송 서비스 등을 지원해 고품질 메이크샵 서비스를 누구나 사용할 수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이커머스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