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포터블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9단계 온도 조절·잔열 표시 라이팅·과열 자동차단 등 탑재…29만1천원

홈&모바일입력 :2021/06/17 09:39

웰스가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을 17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께 6.5cm, 무게 4.5kg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해, 전원 연결이 가능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2가지 메뉴 동시 조리가 가능한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식탁 위에서 바로 조리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이용 가능 하다.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사진=웰스)

각 화구는 9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화구당 최대 2.0kW 출력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 작동 시 과부하 방지를 위해 최대출력이 3.2kW로 제한된다. 

조작부에는 온도 단계, 예약시간, 용기 없음 등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조리 시간 예약은 1분부터 최대 9시간 50분까지 설정 가능하다. 오작동 방지를 위한 잠금 기능(차일드락)과 용기 감지 센서, 잔열 표시 라이팅, 과열 자동 차단 기능 등 안심 기능을 갖췄다.

조리 상판과 본체에는 각각 블랙, 화이트 색상을 적용했으며, 아날로그 감성의 조그 다이얼 조작부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가격은 29만1천원이며, 자가관리 방식의 일시불 구매만 가능하다. 구매 시 1년 간 전용 세척액 2회 배송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달 말까지 2만원 할인 판매한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적은 장소 제약 뿐 아니라 넉넉한 2개 화구로 보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집콕 생활 확산 속 집에서 요리나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다이닝 라이프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