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올해의 AWS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 수상

컴퓨팅입력 :2021/06/09 15:26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올해의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AWS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고, 뛰어난 기술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께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지원 역량을 보여준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018년 AWS 올해의 파트너상에 이어 2021년 AWS 올해의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을 수상하게 된 GS네오텍은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들에게 우수한 AWS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GS네오텍

GS네오텍은 2014년에 공식적으로 AWS 컨설팅 파트너가 됐으며, 2015년에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뛰어난 AWS 컨설팅 역량을 보유 중이다.

이후 2016년 GS네오텍은 AWS의 공공분야(Public Sector) 협력 파트너로 선정되었고 2018년에는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GS네오텍은 비트코퍼레이션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플랫폼인 '아이매드'(i-MAD)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으로써 기술 지원 역할도 강화해왔다.

관련기사

남기정 GS네오텍 대표이사는 “이번 AWS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 수상은 GS네오텍의 뛰어난 기술 지원과 최상의 컨설팅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온 노고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WS와 함께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GS네오텍은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AWS 2018 올해의 파트너상, 2021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인 제네시스의 올해의 파트너상을 2019년, 2020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옴니채널 글로벌 1위 기업인 젠데스크의 파트너이다. GS네오텍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국내에서 DX시장을 선도하는 IT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