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한국IT서비스학회 2021년 춘계학술대회

최신 논문 136편 발표...13개 기획 세션도 마련

컴퓨팅입력 :2021/06/05 22:11    수정: 2021/06/10 22:47

한국IT서비스학회(회장 임규건 한양대 교수)가 2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 '2021년 춘계학술대회'가 성황리 막을 내렸다. '글로벌 리스크 극복을 위한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주제로 열린 행사에는 최신 논문 136편과 13개 기획 세션이 마련됐다. 기조 강연은 박윤규 과기정통부 정보통신정책실장이 '디지털 대전환과 디지털 뉴딜‘을 주제로 했다. 행사는 코로나19로 참석자를 최소화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박윤규 과기정통부 실장이 기조강연을 하고 있다.
임규건 한국IT서비스학회장(한양대 교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상민 의원(맨왼쪽)과 권헌영 고대 교수(왼쪽 두번째, 학회 수석부회장) 등 VIP들이 행사 시작전 VIP룸에서 티미팅을 하고 있다.
전성배 IITP원장, 이원목 서울시 스마트도시정책관, 허은아 의원 등 행사 VIP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김채미 KTNET 상무(오른쪽)가 IT서비스 공로 기업인 상을 받고 있다.
임문영 경기도 미래성장정책관(오른쪽)이 IT서비스 공로 공무원상을 받고 있다.
차상훈 한국공항공사 스마트공항추진실장(오른쪽)이 IT서비스 공로기업인 CIO 상을 받고 있다.
최병인 기웅정보통신 대표(오른쪽)가 IT서비스 공로기업인 CEO 상을 받고 있다.
홍태호 부산대 교수(오른쪽)가 IT서비스 우수연구인 상을 받고 있다.
올해 처음 신설한 영림원 논문상 최우수 상 수상자가 상을 받고 있다.
최우수 사례상을 수상한 박종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박사 과정생(오른쪽)이 상을 받고 있다.
우수 논문 수상자(오른쪽)가 상을 받고 있다.
이상민 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허은아 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영 의원이 온라인으로 축사를 하고 있다.
13개 기획 세션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5개 회의실에서 나눠 진행됐다.
박윤규 과기정통부 실장이 디지털 대전환 전략을 주제로 기조 강연을 하고 있다.
임규건 회장 등 행사 조직위원들이 행사 후 기념촬영을 했다.
서보람 행안부 공공데이터정책관(오른쪽)이 IT서비스 공로공무원상을 받고 있다.
올해 처음 신설한 영림원 ERP 논문 우수상 수상자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양희정(오른쪽) 박사과정 수료생이 상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