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이 프리미엄 스마트 체중계 '인덱스 S2'를 3일 출시했다.
인덱스 S2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체질량지수(BMI) ▲체지방률 ▲체수분량 ▲골격근량 ▲골밀도 등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다양한 신체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해 보기 쉽게 제공한다.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체중계 위에서 데이터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앱과 연동하면 지난 30일간의 체중 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체중 변동 수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 되는 운동 선수들을 위해 인덱스 S2는 현재 몸무게와 직전에 측정한 체중의 차이를 화면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훈련 후 얼만큼의 수분 보충이 필요한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체중계의 초기 설정은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인덱스 S2로 측정하는 모든 데이터는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가민 커넥트에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동기화되며, 체중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일·주·월·년간 등 원하는 기간별로 쉽게 조회할 수 있다.
최대 16명의 데이터를 등록할 수 있어 일반 가정집뿐만 아니라 운동 선수들이 함께 활동하는 스포츠 팀에도 적합하다.
관련기사
- 가민, 다이버용 스마트워치 '디센트 MK2S' 출시2021.06.01
- 가민코리아, 가민 런 클럽 창단 기념 5월 봄학기 진행2021.04.27
- 가민코리아, 브랜드샵 홍대점 오픈2021.04.23
- 가민, 골퍼용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42' 출시2021.04.19
이외에도 화면 상에서 날씨 위젯을 제공해 유저가 활동 시작을 위해 몸무게를 측정할 때 운동 계획을 세우거나 그날 의상을 결정할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위젯을 구성할 수 있다.
4개의 AAA 배터리로 최대 9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된다. 가격은 20만9천원이며,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취급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