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헤어 안티에이징 드라이어 '에어샷U' 체험단 모집

플라즈마 수분 코팅으로 손상 모발 개선…육아 전문 카페서 10명 모집

홈&모바일입력 :2021/06/03 10:44

유닉스가 육아 전문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헤어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에어샷U'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체험단이 사용할 에어샷U는 플라즈마 수분 코팅 기능으로 모발 손상 최소화를 넘어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드라이어다. 모발의 수분과 영양이 손실되기 쉬운 기존 드라이어와 달리 플라즈마 수분 코팅 기능이 적용돼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을 수분 코팅해 모발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체험단은 육아 전문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 내 업로드된 에어샷U 체험단 모집 게시글 댓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게시글에 에어샷U를 체험해보고 싶은 이유와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게시글 주소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관련기사

유닉스 에어샷U. (사진=유닉스)

체험단 모집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에어샷U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유닉스 관계자는 "비대면 상황에서 소비자가 ‘에어샷U’의 모발 개선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이나 정돈되지 않은 부스스한 머릿결이 고민인 분들에게 ‘에어샷U’가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