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가족과 혜택 공유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with 패밀리’ 출시

최대 4명까지 멤버십 회원 최대 5% 적립

인터넷입력 :2021/06/02 08:27

네이버(대표 한성숙)의 멤버십 프로그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한층 더 강해진다.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본인 포함 4명)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With 패밀리'가 8일 출시된다.

'With 패밀리'는 최대 3명까지 내 멤버십 구성원으로 추가해 적립 혜택과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기능'으로 출시되는 만큼,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간단히 설정해 활용할 수 있다. 구성원은 멤버십 가입자 본인과 동일한 '최대 5%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네이버가 가족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With 패밀리’를 8일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은 쇼핑, 예약 등 네이버 서비스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월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적립(월간 구매금액 20만원까지 5%, 이후 2% 적립)이 가능하고, With 패밀리 기능을 통해서는 멤버십 구성원 합계 구매금액 20만원까지 5%가 적립된다. 이후에는 2%가 적립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간 4천900원으로, 그간 이용자들 사이에서 '네이버에서 매달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라면 가입하는 게 무조건 이득'이라는 혜택 분석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지난 1월에는 연 4만6천800원(월 3천900원 수준)으로 사용 가능한 연간 멤버십을 출시하며, 정기적으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까지 혜택의 범위를 한층 확장한 바 있다.

이에 더해 With 패밀리 기능은 내가 쇼핑을 하지 않을 때에도 가족 등 다른 멤버십 구성원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 사용자의 체감 혜택과 만족도를 모두 한 단계 높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디지털 콘텐츠 혜택은 구성원 중 한 명을 지정해 활용케 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를 즐기지 않는 회원이라면 다른 멤버십 구성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등 유기적으로 멤버십을 활용할 수 있어, 가족 내 여러 명이 멤버십에 가입해야 하는 '중복구독'의 부담도 경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혜택으로 즐기고 싶은 콘텐츠의 종류나 지정 구성원은 매달 변경할 수도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디지털콘텐츠 혜택으로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 ▲콘텐츠 체험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