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가 인젠트의 UI/UX 사업 부문을 인수 합병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 합병은 인젠트의 HTML5 기반 UI/UX 솔루션 아이젭(iXeb)과 웹 단말 플랫폼 아이웍스(iWorks) 등 UI/UX 사업 부문 일체가 인수 대상이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인수 합병을 통해 금융 솔루션, CRM, 은행통합단말시스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인수한 사업 부문의 고객과 제품에 대해서는 차질 없는 서비스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인젠트는 금융, 공공 및 다양한 산업에 데이터 플랫폼, 통합연계솔루션, ECM, 문서중앙화 기반의 공유/협업솔루션 개발에 집중한다.
관련기사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제1회 공공부문 SW 어워드 수상2021.05.03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2021 솔루션스 데이 웨비나 30일 개최2021.03.25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올해 매출 250억, UI 플랫폼 점유율 1위 목표"2021.01.21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웹 표준 UI 플랫폼과 자바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웹 단말 솔루션, 하이브리드 앱 개발 솔루션, 유니버설 앱 플랫폼 등의 자체 솔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전통적인 금융 비즈니스의 강자인 인젠트의 UI/UX 사업 부문을 인수함으로서 시장 점유율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시너지를 통해 차원이 높은 제품을 개발하여 금융 및 UI/UX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확보하겠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업계 선두 주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