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27일 카카오 T에 'T 포인트 타운'을 열고 이용자들이 다양한 미션을 통해 무료로 카카오 T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 포인트 타운은 카카오 T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이다. 카카오 T 홈 내 '이벤트(EVENT)' 메뉴를 클릭하면 T 포인트 타운으로 진입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해 앱 설치, 광고 시청, 사전 예약, SNS 채널 구독, 상품 구매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무료로 카카오 T 포인트가 적립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T 포인트 타운 도입을 위해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업 엔비티(NBT)와 손을 잡았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카카오 T 이용자의 포인트 혜택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카카오 T 플랫폼의 폭넓은 사업 확장 가능성을 확인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한전-카카오모빌리티, 전기차 충전 플랫폼 구축 맞손2021.05.17
-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2021.05.13
- 카카오내비, 터널 속 끊김·길안내 시간 오차 줄였다2021.05.11
- 카카오T 퀵 서비스 기사 모집 10일만에 1만명 등록2021.05.07
카카오모빌리티는 향후 T 포인트 타운을 통한 적립 외에, 카카오 T 앱 내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 광고플랫폼팀 강혜진 이사는 "T 포인트 타운을 통해 이용자들은 이동 중 발생하는 여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광고주들은 카카오 T의 2천800만 이용자들과 유기적인 접점을 마련할 수 있다"며 "카카오 T 포인트 생태계 활성화를 통해 카카오 T 고객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