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서 '라방'…온라인 접점 확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업그레이드' 선봬

홈&모바일입력 :2021/05/25 11:00

LG전자가 미국에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미국법인의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구축한 ‘더업그레이드’ 플랫폼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질문에 응답하며 판매까지 할 예정이다.

LG전자가 미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업그레이드(The Upgrade)’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질문에 응답하며 판매까지 한다. (사진=LG전자)

첫 라이브 방송은 현지시간 26일 오후 1시에 시작하며 인기 유튜브 채널 왓츠인사이드?의 댄과 링컨이 진행한다. 이날 LG 워시타워, 인스타뷰 냉장고, 올레드 TV, 그램 노트북,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무선청소기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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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지난해 입주한 미국 뉴저지 신사옥에 더업그레이드 플랫폼을 위한 전용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새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모든 콘텐츠는 여기서 촬영하며 미국법인의 유튜브 채널에도 올릴 계획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뉴노멀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더업그레이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