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가 새 밀리 오리지널 데일리 연재 작품으로 김중혁 작가의 신작을 연재한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김중혁 작가의 신작 에세이 ‘일일 창의력: 하루하루를 신나게 살아내는 방법’(블러썸북스 펴냄)을 이달 17일부터 7월까지 50일간 전자책과 AI(인공지능) 완독형 오디오북으로 단독 연재한다고 18일 밝혔다.
일일 창의력: 하루하루를 신나게 살아내는 방법은 모두 100편의 단편으로 이뤄져 있는데, 이중 절반에 해당하는 50편이 밀리 오리지널 데일리 연재를 통해 전자책과 오디오북 형태로 단독 공개된다.
관련기사
- 밀리의서재, ‘내가 만든 오디오북’ 500권 돌파2021.05.14
- 밀리의서재, 반지의제왕·호빗 개정본 서비스2021.04.01
- 밀리의서재, 새 얼굴에 배우 ‘조정석’2021.03.23
- 카카오 브런치-밀리의서재, 전자책 출판 공모전 연다2021.03.15
밀리 오리지널 데일리 연재 작품으로 독자와 첫 만남을 가지는 일일 창의력: 하루하루를 신나게 살아내는 방법은 소소하고 재미있게 창의력을 키우는 방법을 담은 단편 50편으로 구성됐다. 저자인 김중혁 작가가 소설가가 된 후 많이 받았던 질문 중 하나인 창의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작품으로, 살면서 큰 자극을 준 50가지 창의력 채집 방법을 정리해 독자가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도록 했다.
밀리의 서재 이성호 백만권팀장은 "밀리 오리지널 데일리 연재는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모던 테일’부터 요가를 주제로 한 단편 소설집 ‘요가 하는 마음’까지 다채로운 주제를 내세우며 많은 회원들의 사랑을 받는 콘텐츠"라며 "이번 데일리 연재 작품인 일일 창의력: 하루하루를 신나게 살아내는 방법이 연재되는 50일 동안 밀리 회원들도 직접 일일 창의력 챌린지를 이어가며 독서와 일상을 연결하는 유쾌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