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1일 개발 관계사 5민랩(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액션 게임 'SMASH LEGENDS: 스매시 레전드'(스매시 레전드)에 정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스노우가 추가됐다. 스노우는 뛰어난 회피 및 돌진 성능을 가진 암살자 클래스로 경직을 무시하고 전방으로 돌진하는 궁극기를 통해 화려한 콤보 연계가 가능한 캐릭터다 .
이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매시패스의 두 번째 시즌인 '어둠에 맞서 싸워라!'가 시작됐다.
관련기사
- 스매시레전드 박수찬 디렉터 "e스포츠 대회 열리는 게임이 목표"2021.05.07
-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2021.04.19
-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2021.03.16
- 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액션 게임 스매시레전드 프로모션 영상 공개2021.03.02

이와 함께 7번째 모드인 수확 전쟁 및 신규 맵 '마법 콩밭 - 마법의 시간'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주말 한정된 시간 동안 열리는 수확 전쟁 모드는 다양한 종류의 만드라고라를 처치하며 점수를 획득하는 동시에 다른 이용자를 공격해 상대방의 득점을 견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정규 업데이트로 게임 내 모든 레전드를 대상으로 희귀 재능이 추가돼 보다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희귀 재능은 레벨 10을 달성한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