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매장 방문 이벤트…이주엔 아이스크림 5천원 쿠폰

가정의달 맞아 유기견 사료 기부 이벤트도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1/05/03 10:24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오프라인 매장 방문 이벤트를 이번 달에도 진행, 2만명에게 5천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쿠폰을 지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인 '유플 핵딜데이'는 매주 월~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목 금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로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

해당 이벤트 온라인 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카오톡 등 온라인 배너 광고를 통해 매장 방문을 예약할 수 있으며, 주차별 재참여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가 스마트홈 펫케어 가입자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를 기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4일 방문을 예약하고 5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장으로 방문한 이용자 2만명에게는 5천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그램 16인치(4명), LG 톤 프리(6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30일까지 U+스마트홈 팻케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LG A9 청소기(2명), 노즈워크(3명), 펫간식상자(15명)을 증정한다. 어바웃펫 쿠폰은 36개월 약정 가입시 증정된다. 가입자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도 기부된다.

U+스마트홈 팻케어는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맘카(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원격 간식 토출은 물론 함께 놀아줄 수 있는 간식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IoT 기기 이용자 중 원격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어바웃펫 1만원 쿠폰(36개월 약정 조건)을 지급하고 이용료를 할인해준다. 기존 월 이용료 3천300원(VAT 포함)에서 33% 할인된 2천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U+ 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어린이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이용자 중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