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손인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손인은 굴곡을 보낸 캐릭터로 자신을 이렇게 만든 세상에 복수를 다짐하게 되는 별도의 가상 시나리오를 가진 외전 장수이다. ’현혹의 장막’ 스킬을 사용 시 연기로 변해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공중에서 나타나 적을 내려 찍으며 공격한다. 이 공격은 무적을 관통해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회복 불가 상태로 만든다.
또한 등장과 동시에 어둠의 장막을 펼쳐 피해를 입히고 일부의 생명력을 흡수하는 ‘어둠의 장막’ 스킬, 손인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의 일부 수치만큼 주변 적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걸어다는 절망’ 스킬, 손인이 받는 공격 일부를 흡수해 생명력으로 전환하는 ‘원기 흡수’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복수의 장막’ 스킬 사용 시 8초 동안 이동하며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장막을 펼치게 되며 장막이 유지되는 동안 손인은 모든 피해에 면역이 상태가 된다.
관련기사
- 액션스퀘어, 상반기 경력 및 신입 채용2021.04.21
- 액션스퀘어, 지난해 영업익 흑자...관리종목 탈피2021.03.12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새 장수 능통 추가2021.02.26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마초 초월 추가2021.02.16
이번 업데이트인 신규장수 손인 추가를 기념해 시나리오 전장 오픈되며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국블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임 전투 개선, 연맹전 개선, 기타 편의사항 및 게임내 오류 수정 등을 통해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