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지주가 오는 8월 시작되는 마이데이터(본인 신용정보 관리업)을 앞두고 계열사 간 유기적인 협업에 나선다.
29일 NH농협금융지주는 손병환 회장과 전 계열사 디지털 최고책임자들이 참여하
는 '제2차 농협금융 DT 추진 최고 협의회'서 2분기에 마이데이터 시작 전 계열사 간 데이터 제공 범위와 세부 계획을 확정하는 협업 체계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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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농협금융 계열사의 비대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에게 즉각적으로 맞는 상품을 출시 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개발할 예정이다. 연계 마케팅을 활성화할 수 있는 별도 마케팅 플랫폼도 구축할 계획이다.
손병환 회장은 "플랫폼 경쟁시대에 고객으로부터 최종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고객 눈높이에 맞춰 우리의 일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상품, 서비스 등 마케팅 전반에 이르는 모든 것을 다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