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새 군단장 레이드 쿠크세이튼 소개

티징 영상 공개...4월 28일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04/25 11:41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쿠크세이튼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광기 군단’을 이끄는 수장으로 지옥의 광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티징 영상에서는 쿠크세이튼의 시점에서 과거 자신이 등장했던 각종 스토리의 회상과 함께 ‘한밤중의 서커스’를 콘셉으로 한 이번 군단장 레이드의 플레이 장면이 일부 공개되어 모험가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는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낮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높일 수 있고, ‘군단장 레이드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입장 가능 아이템 레벨도 1385로 기존 군단장 레이드 콘텐츠에 비해 낮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스트아크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티징 영상 공개.

특히 해당 모드는 보다 많은 모험가들이 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배려라는 기대를 받고 있으며, 리허설 모드를 통해 아직 로스트아크에 익숙하지 않거나 높은 난도가 부담스러운 모험가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군단장 레이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핵심 콘텐츠 중 하나다. 각 군단장의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된 전용 전장과 군단장에 따라 차별화되고 공략의 재미가 있는 전투 연출이 로스트아크 특유의 논타게팅(Non-Targeting) 액션과 만나 로스트아크 식 레이드의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다.

관련기사

쿠크세이튼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장난스럽지만 각종 위험한 함정과 속임수가 가득한 쿠크세이튼의 전장 한밤중의 서커스를 짧은 영상으로 미리 선보여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4월 28일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용감한 모험가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