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포, 기업용 맞춤 간식 서비스 출시

카카오모빌리티와 업무 협력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4/23 08:55

사무실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대표 이웅희)가 카카오모빌리티와 함께 기업 전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체결한 '카카오 T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엄선된 청년 기업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카오T 비즈니스 서비스의 3만여 고객들에게 노출돼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동반성장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협약을 한 스낵포는 AI와 전문 큐레이터가 함께 간식을 선별해 기업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인플루언서와 함께 스낵박스를 기획 및 출시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스낵포

간식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 T' 앱에서 비즈니스 회원 가입 후 비즈니스 탭에서 '간식' 메뉴로 진입해 배송지, 선호하는 맛 등 간단한 취향 정보만 남기면 맞춤형 간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회원가입 한 임직원들은 개인적으로도 개별 맞춤형 간식을 구매할 수 있다.

이웅희 스낵포 대표는 “스낵포의 간식 선별과 유통 역량으로, 이미 많은 고객사 임직원들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고 있다. 카카오T 서비스를 통해 스낵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많은 고객이 안전하게 간식을 받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