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4/20 16:00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20일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OMRPG 데카론M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카론M은 PC MMORPG 데카론 IP를 활용해 제작된 게임으로 지난 1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됐다.

이 게임은 원작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아 트리에스테 대륙의 멸망 그랜드 폴 사건은 물론 이계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존재 데카론과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데카론M 개발 총괄 최진혁 PD는 "짧은 사전 오픈 기간이지만 안정적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가는 것이 첫 번째 목표다"라고 말했다.

썸에이지는 데카론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기존 로그인 보상과 더불어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30레벨을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전능의 성수와 애거타 음식 선택 상자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또한 매일 각 시간별로 푸쉬 보상을 제공, 이용자들은 시간 내 게임 접속 시 인카르의 축복, 애거타의 스페셜 정식, 방어의 주문서(귀속)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2천 다이아를 활용해 상급 트랜스업 11회 소환권(귀속), 응축된 무기 강화 아게이트(귀속), 희귀 확정 펫(귀속)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