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6일 모바일 시뮬레이션게임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오션앤엠파이어)에 신규 콘텐츠 지배자의 홀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배자의홀은 주간 랭킹 콘텐츠로 해역의 지배자, 철혈의 군주, 강철의 포식자, 망각 사냥꾼 등 총 4가지 분야로 나눠진다.
각 분야에서 1위로 선정된 이용자는 지배자의 홀에 세워지며, 자신이 속한 서버 전체 이용자에게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영예를 얻게 된다. 그 외의 이용자 역시 좋아요 기능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적인 버프와 경험치를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 강림의 구슬이 추가된다. 강림의 구슬은 몬스터 공격 팝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할 때 마다 일정량이 소모된다. 또, 일반 몬스터와 검은 파도의 공포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 강림의 구슬 단계를 설정 후 출항하면 1회 혹은 자동 사냥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유지된다.
관련기사
-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 진행2021.04.15
-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잭 업데이트2021.03.25
-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에 배틀패스 2021 봄 시즌 이벤트2021.03.18
- 조이시티, 모바일 RPG 전설의군단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2021.03.17
또한 망각의 해역이 정해진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는 지역으로 변경됐으며, 망각의 꽃을 소모해 열 수 있는 망각의 보물상자가 추가된다. 망각의 꽃은 망각의 해역에서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장비 분해 잠금 기능이 추가되고, 장비 일괄 분해 기능이 개선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