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MSP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무료 버전 제공

컴퓨팅입력 :2021/04/12 14:14

글로벌 보안 기업 아크로니스는 12일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 대상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무료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정책을 발표하면서 회사는 기존 ‘아크로니스 사이버 백업 클라우드’의 사이버 보호 기능을 보다 강화해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로 명칭을 변경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IT 요구사항들을 해결하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가지의 툴을 사용하게 되면 복잡성을 증가시키고, 비효율성이 높아지며,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운영 비용에도 영향을 미친다”며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및 보호 관리를 하나로 통합해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보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복잡성과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라이선스 모델을 통해 파트너들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고객들에게 우수한 사이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MSP는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어드밴스드 팩'을 통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다. '어드밴스드 백업', '어드밴스드 보안', '어드밴스드 재해복구' 및 '어드밴드스 관리'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는 하나의 에이전트로 설치되고 단일 콘솔을 통해 중앙 집중식 관리가 가능하다. 단일 창을 통해 로컬 및 클라우드 기반 백업 생성에서부터 '바이러스블러틴(VB)100' 인증을 받은 안티맬웨어 및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통한 제로데이 맬웨어 공격 차단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사이버 보호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