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라는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자다라 스토리지 서비스가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는 기업형 소프트웨어 온라인 거래 장터다. 클라우드 공급자가 상품 판매 과정을 쉽게 진행하도록 지원한다.
자다라 스토리지 서비스는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다.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다라 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 워크로드 및 사용 목적에 맞는 다양한 VPSA(Virtual Private Storage Array) 엔진 및 드라이브 옵션, 파일·블록·오브젝트 등의 모든 스토리지 타입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스토리지의 성능과 용량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고, 독립된 리소스 할당으로 높은 성능이 보장된다.
관련기사
- 자다라,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로 포트폴리오 확장2020.12.16
- 자다라 스토리지, 단계별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출시2019.12.23
- 베스핀글로벌,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2021.03.31
- SKT, 서비스형 SW 거래장터 오픈2021.03.31
자다라는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오픈 및 입점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상담 고객과 신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다라 스토리지 도입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가입을 확정한 고객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조순현 자다라 코리아 본부장은 “SKT와의 협업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자다라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하게 되어 기대된다”며 “앞으로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장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