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네오위즈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악마성 지하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악마성 지하’는 기존 악마성보다 상향된 난이도의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하 56~60층까지 확장된다. 악마성 지하는 악마성 30층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서 승리하면 전설계약서, 고대주화 등 새로운 보상과 업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루키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는 신규 이용자들이 좀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랭킹으로, 결투장과 신성결투장, 월드 아레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개선도 진행됐다.
먼저 용병 인벤토리에서 특정 용병만 정렬할 수 있게 됐고, 찾고자 하는 용병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여기에 게임에 복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5성 용병 스킬 무료 전수 기회, 고급 계약서, 200만 골드 등 더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출석 보상이 개편됐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댄디에이스 스팀 정식 출시2021.03.25
- 주요 게임사 주주총회 시즌 돌입...신사업 ‘눈길’2021.03.23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새 도전 콘텐츠 미궁 업데이트2021.03.18
- 네오위즈, PC 게임 사망여각 4월 8일 출시2021.03.17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음 달 8일까지 룰렛 보상 2배와 강화의 묘약 드롭 이벤트가 진행되고, 월드 아레나 리뉴얼을 기념해 같은 달 22일까지 결투장, 신성 결투장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 티켓, 고대주화, 다이아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성 지원형 용병 ‘게일라니아’의 신규 코스튬 ‘카우걸 게일라니아’도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