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전국 약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 등을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3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9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관련기사
- 코웨이, BTS 출연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공개2021.03.24
- '코웨이 정수기 물맛 탁월'...품평회서 골드 등급 획득2021.03.23
-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무상 서비스' 제공2021.03.22
- 설 맞이 가전 할인 혜택 어디가 좋을까2021.02.11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초슬림 디자인과 인공지능(AI) 기능으로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다. 또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오랜 시간 한결 같은 성원과 신뢰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혁신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환경가전 업계 리더로서 책임감을 갖고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드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