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확대

유통입력 :2021/03/24 14:24

K쇼핑이 모바일 쇼핑에 특화된 선물하기 서비스 기능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바일 또는 온라인으로 구매해 선물하는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판매하고, 선물을 받을 사람의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상품 선물하기가 가능해진다.

K쇼핑은 모바일 쇼핑 고객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 ‘선물하기’ 관을 오픈하고, 4월 7일까지 2주 동안 브랜드∙상품별 할인 및 10% 적립금 페이백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7월 합병을 앞둔 KT엠하우스와의 첫 협업 사례로 카페, 베이커리, 피자/치킨, 뷰티, 음악, 통신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총 29개 브랜드, 450여개의 기프티쇼를 선별해 대거 입점시키고, 오픈 기념으로 5개 인기 브랜드의 모든 상품 및 일 한정 특가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K쇼핑

4월 7일까지 K쇼핑 모바일을 통해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 KT이용권 상품은 10% 할인, BHC와 굽네치킨 상품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일 특가상품으로 ‘투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뚜레쥬르 통우유식빵(Half)’은 일 100개, ‘KT 통합상품권 5천원권’은 일 150개 한정으로 20% 할인 판매하며, ‘BHC 뿌링클+콜라1.25L’와 ‘굽네치킨 오리지널+콜라1.25L’는 일 50개 한정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인당 상품별 1회만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K쇼핑 ‘선물하기’ 서비스는 모바일 내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을 받을 사람의 휴대번호와 선물 메시지를 입력한 후 결제를 완료하면 상대방에게 선물 상품의 링크가 담긴 카카오톡 알림톡 혹은 문자가 전송된다. 상대방은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선물 상품을 수락하면 된다.

KTH 김태환 총괄부사장은 “향후 K쇼핑 모바일 쇼핑환경에 적합한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선물하기 이용현황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선물 추천 기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