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올해 첫 신작 '마이티 아레나'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티 아레나는 2차원 카드수집형 모바일 게임으로 신화 세계관과 흥미 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미려한 그래픽과 판타지 동화 풍 스타일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용자들은 친숙한 신화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모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PVE와 PVP 플레이와 특화양성을 라인업해 자신만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이티 아레나의 사전예약은 다음 달 21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은 5성 랜덤조각 50개, 고급 소환권 10개, 원보 200개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 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차등 리워드를 제공하며, 추가로 사전예약페이지를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21, 갤럭시버즈, 구글 기프트카드 등 현물 경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2021.03.15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출시 1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2021.03.05
- 룽투코리아, '탄성 별을삼킨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2021.01.28
- 룽투코리아, 새해 모바일 게임 6종 출시2021.01.21
추가로 갤럭시마켓 사전예약에 추가 참여하면 갤럭시Z플립, 갤럭시워치3 등을 추첨하여 현물 경품을 추가로 지급 할 예정이라 밝혔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2021년 룽투코리아의 첫 신작인 마이티 아레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중이며 정식 서비스 오픈 전까지 게임의 퀄리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룽투코리아에서 최초로 런칭하는 세로형 게임이니 많은 관심과 호응, 사전등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