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지난 2월 26일 라이브커머스로 PB(자체브랜드) ‘ODV(오디브)’를 판매하였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열린 이 날 방송에서는 쇼핑엔티의 인기 PB ‘ODV(오디브)’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쇼핑엔티는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자사 모바일앱에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오픈해 편성을 늘려 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쇼핑엔티, 식품PB ‘맛잇다’ 양념LA꽃갈비 출시2021.01.27
- 쇼핑엔티, 패션 PB ‘클로앤차이’ 출시2020.08.28
- 쇼핑엔티, 대구광역시청에 마스크 2만장 기부2020.03.02
- 쇼핑엔티, 은성헬스빌과 '티바이크' 출시2020.02.25
쇼핑엔티의 다음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11일 11시이며, 홈쇼핑 10만개 판매신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균일가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PB상품과 방송 호조 상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신상품의 경쟁력을 테스트 하는 장으로 활용 할 계획이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실내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방송 외에도 농수산물 산지, 소상공인 제조공장이나 판매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 쇼핑라이브를 병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