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배도라지 3종 출시…김하성 선수홍보모델

유통입력 :2021/03/03 23:10

오픈메디칼은 올해 미국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 입단해 맹활약하고 있는 김하성선수를 홍보모델로 한 완소네 배도라지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완소네는 '넌 완전 소중해'라는 뜻으로 기관지에 좋은 배도라지를 중심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출시제품은 3종으로 배도라지 35%함량의 농축액과 15%함량과 오곡곡물이 들어있는 배도라지청은 먹기좋은 파우치 형태로,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농축액은 병타입으로 제조됐다.

김하성 선수

배도라지 제품의 특징은 면역력을 높이는데 좋은 약도라지와 배 외에도 기관지건강에 좋은 맥문도, 감초, 생강, 무등을 첨가했다. 특히 도라지 추출물을 유산균과 발효를 해 도라지속 사포닌 함량을 높였으며, 100% 국내산 원재료 만을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오픈메디칼에서는 배도라지 출시 기념으로 3월 한달간 2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배송비 무료 및 5% 적립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5세트를 주문시 1세트 추가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3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 면역력과 기관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배도라지의 우수성을 알리고, 오픈메디칼의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려고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