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크 지쿠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운영 노하우 상담 등 파트너십 방문객에 정보 제공

중기/벤처입력 :2021/02/23 15:56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서비스 전문기업 지바이크(대표 윤종수)가 지역 파트너 운영 확장의 일환으로 ‘제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1’에 참가한다.

박람회는 이달 25일부터 3일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지바이크는 전문화된 정비·기술 교육,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시연, 운영 노하우 상담 등 운영 파트너십을 원하는 방문객들이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박람회 기간 중 지바이크 부스를 찾아 지쿠터 운영 파트너십 상담을 받은 방문객에게는 전담 컨설팅과 함께 지쿠터 기본 모델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바이크 지쿠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지바이크는 2019년 1월부터 지역사업자와 함께하는 사업모델을 만들었고, 영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앱, 웹을 기반으로 한 자체 시스템을 지속 개발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왔다.

관련기사

지바이크는 현재 전국 50여개 지역(기초지자체 기준)에서 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 서비스 ‘지쿠터’를 운영하고 있다.

윤종수 지바이크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시대 흐름에 맞춘 창업 트렌드 및 운영 파트너십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현재 공유킥보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지쿠터만의 운영 노하우를 공개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