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캐릭터 샤크메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2/17 12:17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17일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캐릭터 샤크메를 업데이트 했다.

물리 속성의 기사 클래스 샤크메는 챕터 아에기나의 그림자의 보스이자 태양의 그림자라 불리는 영웅이다. 전방의 넓은 범위에 위치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동시에 자신을 포함,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형태의 스킬을 구사한다.

특히 자신의 체력이 강해질수록 이와 비례한 수치로 공격력과 아군 보호 능력이 증가되는 구조로 설계돼 결투장 및 길드 토벌 전투, 마도 레이드 등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캐릭터다.

이와 함께 힘을 선택한 대가로 거대한 어둠으로 변모하게 된 샤크메의 스토리가 담긴 영웅 특별 던전이 개방됐다. 

이용자는 오르벨 중심가에 위치한 NPC 샤크메를 통해 에피소드 던전에 진입할 수 있으며, 스토리 던전 5종을 순차적으로 클리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5성 영웅 샤크메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베스파는 아에기나의 그림자, 샤크메와 세계를 잠식하는 어둠, 제라의 한정 코스튬과 니아, 이솔렛, 판시로네, 유리아 등 영웅 8인의 일상복 코스튬을 함께 공개했다.

관련기사

또한 킹스레이드에 복귀하는 이용자가 기존 대비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복귀 유저 출석판의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이 밖에도 체이스와 세리아, 로이의 영웅 밸런스를 대폭 개선하고, 샤크메 던전 입장에 필요한 일일 입장 재화 및 최대 누적 수량을 조정하는 등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