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산 연산점 입점

신제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 TV' 진열…"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할 것"

홈&모바일입력 :2021/02/09 17:03

루컴즈전자가 지난 8일 문을 연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산 연산점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루컴즈전자는 지난해 12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우수 협력사 선정에 이어 신규 매장 오픈도 함께하면서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졌다고 9일 밝혔다.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는 신제품 '86형 솔로앤 안드로이드TV'를 비롯해 40인치부터 86인치까지에 이르는 다양한 사이즈의 루컴즈 TV 제품이 진열돼 있다. 루컴즈 스펙트럼 모니터도 함께 진열됐다.

루컴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TV. (사진=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현재 전국 홈플러스 40개 매장에 진열 중인 냉장고 역시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 중 롯데하이마트와 협업해 롯데하이마트의 PB 브랜드인 '하이메이드'로 27인치 모니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우수 협력사 선정부터 시작해 홈플러스, 하이마트 진입까지 이를 수 있었던 것은 기업 안정성과 고객 만족도,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오면서 '루컴즈'라는 브랜드 가치와 종합 가전기업으로서의 위치를 인정받은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과 유기적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고객에게는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탄탄한 종합 가전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