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최대 43% 할인

초콜릿부터 케이크까지...뷰티, 키덜트, 패션상품도

유통입력 :2021/02/04 13:25

쿠팡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꽃다발은 물론 디지털기기, 뷰티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 선물 상품을 최대 43% 할인해 선보이는 '러브 위드 밸런타인'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달달한 특가 ▲특별한 선물 특가 ▲카테고리 세일 등 고객의 상황과 취향 별로 관련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달달한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과 사탕, 쿠키, 케이크 등을 종류, 브랜드, 가격 별로 살펴볼 수 있다. 페레로로쉐, 고디바 등 프리미엄 브랜드 초콜릿을 따로 모았고, 1만원대 미만, 1만원대, 2만원대 이상 등 가격대별 보기로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로아커 스위트팩 선물세트 및 엘리트 초콜릿 선물세트는 9천원대, 상상앤드 파베 초콜릿 만들기 DIY세트는 1만4천원대에 판매한다.

쿠팡 밸렌타인 기획전 이미지

'특별한 선물 특가' 코너에서는 남녀 인기 선물 아이템을 엄선해 뷰티, 키덜트, 가전/디지털, 패션/잡화 등 다양한 선물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선물세트는 3만2천원대, 뷰티끄랩 스마트 전기면도기세트는 3만 8천원대, 지프 커플티 맨투맨은 6만3천원대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연인을 위한 선물뿐 아니라 케이크, 마카롱, 과자세트, 사탕/젤리 등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간식거리 코너도 별도로 준비했다. 사랑하는 이를 위한 꽃다발, 디퓨저, 캔들 등 로맨틱한 선물도 편리하게 로켓배송 된다.

쿠팡 윤혜영 리테일 부사장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