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 결과, 젝시믹스 제품이 셀럽들이 선호하는 레깅스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지수 ▲참여자수 ▲소통지수 총 다섯가지 항목으로 분류돼 진행됐다.
인플루언서 지수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 선정한 패션 및 헬스 인플루언서들의 해시태그 수, 활동지수, 리뷰 영상 조회수 등을 조사연구원들이 직접 시청 분석해 산출했으며,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는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 후기 평점 및 국내외 포털 게시물 언급량, 소통 지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가입자 및 게시글 수, 참여 지수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리뷰 수 및 반응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총 1천점 만점 중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총 692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가장 높은 180점을 얻었으며,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도 각각 160점, 150점으로 전반적으로 높게 평가됐다.
종합 2위는 501점을 받은 아디다스 '3S 타이츠'로 화제성 지수 부문에서 200점 만점을 받아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관련기사
- 젝시믹스, SKT와 2030 타겟 마케팅 진행2021.01.18
- 젝시믹스·믹스투믹스, 인기 아이템 72% 할인2020.12.03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나머지 순위권 브랜드로는 ▲3위 뮬라웨어 '노블레깅스'(498점), ▲4위 나이키 '요가 럭스'(460점), ▲5위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413점), ▲6위 룰루레몬 '원더 언더 HR 24 타이츠'(411점), ▲7위 디스커버리 '플렉스 컨투어 하이웨이스트 레깅스'(369점), ▲8위 뉴발란스 '하이웨스트 허리 밴딩 레깅스'(243점), ▲9위 그린데라인 ‘엘플렉스 레깅스'(230점) ▲10위 씨엘코코 '두잇 데일리 레깅스'(218점) 등이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들에게 어필되어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브랜드의 기본적 아이덴티티가 운동을 즐기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성상을 추구하고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내부 임직원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