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세기말을 소재로 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게임은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정식 출시2021.02.01
-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 다운로드 시작2021.01.29
- 리니지2M·블루아카이브·제2의나라...韓 게임 해외 노크2021.01.27
-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2월 1일 출시2021.01.22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출시 이틀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오르면서 흥행에 시장의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측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인기 급상승 이유로 소울워커 IP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