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AI(대표 곽민철)는 자사가 개발한 통합 인공지능 브랜드 ‘셀비(Selvy)’의 브랜드 사이트를 새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셀바스AI는 "고객이 최고 수준의 셀바스AI 제품과 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사이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셀비(Selvy)’는 사람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통합 인공지능 브랜드다. 음성인식과 음성합성, 문자지능, 자연어처리 등 다양한 인공지능 응용 제품에 활용이 가능하다.
현재 셀비(Selvy)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위한 ‘Selvy AI for Contact Center ▲인공지능 질환 예측 서비스 ‘Selvy Checkup’ ▲다중화자 인식 인공지능 회의록 ‘Steno Selvy’ ▲의료녹취 솔루션 ‘Selvy MediVoice’로 특화돼 있다.
관련기사
- 셀바스AI, 스위스재보험과 보험 사업 협력2021.01.20
- 셀바스AI, 감정 있는 '대화형 음성합성 오픈소스 플랫폼' 구축2021.01.07
- 50돌 맞은 삼성전자 반도체...다시 '초격차' 경쟁력 시동2024.12.06
- 엔씨 김제륭·박선우 "저니오브모나크, 간단 조작으로 리니지 재미 느낄 수 있어"2024.12.06
회사는 셀바스AI의 기업 홈페이지도 새로 단장해 AI 전문 랩(Lab)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시작을 알렸다. 셀바스 AI는 음성지능, 문자지능 기반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HCI Lab과 메디컬 헬스케어, 모빌리티, 에듀테크 등 도메인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는 랩(Lab)에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모여 연구개발 하고 있다.
곽민철 셀바스AI 곽민철 대표는 “국내 1호 인공지능 전문 상장기업으로서 인공지능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셀바스 AI의 본격적인 도약이 시작되었다"며 "셀바스AI는 AI 기반 기술과 도메인별 특화 데이터를 접목한 다양한 응용 제품을 개발 중이며, 메디컬 헬스케어, 에듀테크 등 다양한 도메인과의 융합을 통해 성장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