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9일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에 신규 콘텐츠 클럽 협동전을 업데이트했다.
클럽 협동전은 클럽 소속 이용자가 모두 함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협동 콘텐츠다.
오는 2월 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클럽 협동전은 특별한 콘셉트로 꾸려진 가상의 라인업을 상대로 클럽 구성원들이 각각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클럽원은 강력한 전력을 자랑하는 구단들과 대전을 통해 협동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협동전 포인트는 승부 결과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협동전 포인트를 통해 이용자는 게임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를 비롯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럽원들의 누적 합산 결과에 따라 총 4단계로 구성된 목표 보상까지 클럽원 모두에게 주어진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2021.01.28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2021.01.28
- 컴투스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2021.01.26
- 컴투스 서머너즈워, 겨울 미션 이벤트 실시2021.01.25
이와 더불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규 시너지 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새롭게 도입된 듀얼 연도덱 시너지는 동일 연도의 선수들로 팀을 구성했을 경우 세트덱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기존 조건에 추가로, 시너지 강화를 통해 다른 연도의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해도 동일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