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판타지 세계관 배경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판타지 요소가 반영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캐주얼 골프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앞서 게임 내 주요 캐릭터 ‘에린’과 ‘마티나’의 첫 만남을 다룬 시네마틱 영상 1편을 공개한 바 있으며, 이번 영상에서는 ‘루시’와 ‘크리스’가 함께 등장해 골프 시합을 펼치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영상 전반에 걸쳐 개성 있는 코스튬으로 변신하는 캐릭터들과 귀여운 동물 캐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며, 영상 후반부에서는 ‘크리스’와 ‘루시’가 함께 번갈아 샷을 날리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이 펼쳐져 승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 컴투스, 코믹스 ‘서머너즈워: 레거시’ 4월 첫 출간2021.01.22
- 컴투스 버디크러시, 캐릭터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2021.01.21
- 컴투스 스토리픽, 새 스토리 ‘늑대의 유혹’ 공개2021.01.21
- 서머너즈워로 뜬 컴투스, 신작 백년전쟁·크로니클로 성장 시도2021.01.20
또한 매력적인 캐릭터 비주얼과 더불어 전설의 마법 주문을 외우는 모습과, 로켓샷 스킬을 통해 난관을 헤쳐가는 장면 등 영상 곳곳에 판타지한 요소가 녹아 있어 독특한 게임 스토리를 예고한다.
컴투스 측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를 통해 ‘시네마틱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영상을 감상한 뒤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아크릴 피규어, 마우스패드 등 특별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