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CBT)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테스트는 오늘부터 약 1주일 동안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대만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천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만개’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카이 X 릴리트’ 영입 찬스2021.01.20
-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BI 리뉴얼2021.01.19
-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리볼버스 글로벌 비공개테스트 일정 공개2021.01.15
- 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영웅 2종 추가2021.01.14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하여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이 게임의 원작은 지난 2019년 출시됐던 ‘아르카나 택틱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