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세기말을 소재로 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주요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추가 콘텐츠 소개 영상은 약 1분 분량이다.
해당 영상은 소울워커 오리지널 캐릭터인 스텔라와 릴리와 함께 동아리 투어, 생활관 투어 등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아기자기한 매력 요소를 소개한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을 강조한 신작이다.
이 게임의 사전 예약에는 첫날 40만 명이 넘게 몰렸고, 100만 돌파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 중소게임사, 반등 절실...새해 신작 띄운다2021.01.18
-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 등록자 70만 돌파2021.01.13
-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플레이 영상 공개2021.01.12
-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 등록자 40만 돌파2021.01.08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소울워커에 대한 다양한 게임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오진영 모바일 사업실장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재미 요소를 담은 추가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곧 사전등록 100만 돌파를 앞두고 있으니 지속적으로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