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케이팝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체험 선봬

인터넷입력 :2021/01/18 10:22

에어비앤비가 워너뮤직코리아와 파트너십을 통해 케이팝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체험 ‘인사이드 케이팝’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될 인사이드 케이팝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진행되는 온라인 체험 14개를 선보인다. 댄스 리허설, 보컬 트레이닝부터 메이크업 강좌, 사진 촬영을 위한 팁에 이르기까지, 게스트는 케이팝 스타의 다양한 매력을 근거리에서 느껴볼 수 있다. 

일부 온라인 체험에서는 비즈 팔찌를 만들며 휴식을 취하거나, 편의점 음식으로 ‘먹방’을 진행하며 게스트와 대화를 나누는 등 케이팝 스타들의 무대 뒤 일상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에어비앤비

모든 온라인 체험의 요금은 미화 $20이며, 한국 시각으로 21일 오전 8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콘서트가 줄지어 취소되고 음악 공연장이 당분간 문을 열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게스트들은 인사이드 케이팝을 통해 케이팝의 중심지인 서울로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회사 측이 소개한 프로그램 체험은 다음과 같다.

▲몬스타 X 먹방! 순회공연과 연습으로 언제나 바쁘게 지내는 몬엑이 에너지를 채우는 비결은 편의점 음식이다. 몬엑과 함께 편의점 음식을 즐겨보자.

▲한옥 에어비앤비에서 더보이즈와 함께 비즈 팔찌를 만들어 보는 시간. 비즈 팔찌 만들기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요즘 푹 빠져 있는 취미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한땀한땀 비즈를 채워나가면 스트레스도 훌훌

▲제이미의 뷰티 루틴이 궁금하다면? 무대 바깥에서 완벽한 모습을 유지하는 팁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

▲드림캐쳐 한동의 케이팝 화보촬영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카메라 앞에서 어떤 표정을 지으며 어떻게 포즈를 취하면 좋을지 배워볼 수 있다.

▲댄스에 대한 알렉사의 뜨거운 열정을 느껴보는 시간. 케이팝 스타의 댄스에 몰입하는 진귀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알렉사의 폭발적인 댄스를 배우며 신나게 몸을 흔들어보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싱어송라이터 Nive(니브)와 함께하는 소규모 콘서트와 스토리텔링 세션에서는 케이팝 최고의 가수들의 노래를 작곡한 그의 음악 인생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유키스 멤버로 활약했던 케빈을 만나보자. 사진 찍을 때 마다 어떤 표정을 지을지 어렵다면 케빈의 마술 같은 화보촬영 세션을 참고해보면 좋겠다.

▲요리도 잘하는 슈퍼루키 보이그룹 크래비티와 함께 궁중 떡볶이를 만들어보자.

▲케이팝 스타들의 뒤를 든든히 받쳐주는 댄스 크루 비비트리핀과 프리마인드의 프로그램. 유명 케이팝 스타들의 안무를 배워볼 수 있다.

관련기사

▲케이팝 스타들이 무대에 오르기 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알루(헤어스타일/메이크업)와 조이187(헤어스타일/메이크업)의 아티스트들에게 배워보자.

이번 온라인 체험 컬렉션에서는 케이팝 스타들 및 안무가,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온라인 체험과 함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운영 중인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주제로 한 온라인 체험도 찾아볼 수 있다. 또 세계 각지의 음악을 주제로 한 온라인 체험과 음악을 주제로 한 숙소도 함께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