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게임도 즐기고 매일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받을 수 있는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시나리오·던전·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기면 매일 최대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차원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크리스탈을 획득 또는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용자들은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100% 아이템이 지급되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움직이는 세 개의 상자 중 황금 선물 상자의 위치를 맞히면,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제공되며, 일반 선물 상자를 찾은 경우에는 에너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선물 상자의 종류에 상관없이 획득한 선물 상자의 누적 개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속성 소환서 등 보상도 지급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새 대전 콘텐츠 추가2021.01.08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새 전설 선수 추가2021.01.08
- 컴투스, KBO기반 야구게임 2종 새해 이벤트2021.01.07
- 미르4 헛개수·카트라이더 포르쉐...게임 이색 제휴 활발2021.01.07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 측은 출시 7주년을 앞둔 새해에도 글로벌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