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대표 강석균)은 통합 기술지원센터 웹사이트 ‘안랩 ASK’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안랩 ASK는 ▲제품군 별 기술문서 및 가이드 ▲제품 관련 자주 묻는 질문(FAQ) ▲공지사항 및 보안동향 정보 등 안랩 제품 사용자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추가 문의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문의 등록’ ▲내 문의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내 활동’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메뉴도 제공한다.
정진교 안랩 정보전략실 실장은 “분산돼 있던 제품문의 창구를 일원화해 통일되고 질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안랩 ASK를 기획했다”며, “통합 기술지원센터 안랩 ASK로 고객 요구사항에 더욱 빠르게 대응해 안랩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안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AV-테스트' 인증 획득2020.12.07
- 안랩, SOAR 플랫폼 GS인증 1등급 획득2020.12.02
- '블프' 배송 안내 메일 요주의…악성코드 발견2020.11.25
- "지포스 RTX 3080 팝니다" 피싱 사이트 등장2020.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