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영웅 모르트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8 18:2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모르트’를 선보이고 모르트의 서브 스토리 ‘위대해진 자의 비상’을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영웅 모르트는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 지역 ‘용의 계곡’ 스토리에 NPC로 등장해 강력한 존재감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캐릭터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평화를 사랑한 드래곤들의 왕 ‘유베리우스’의 아들로 태어날 때부터 거대한 부와 권력을 가졌으며 모든 분야에서 천재라 불릴 만큼 뛰어난 재능을 가진 영웅이다.

5성 등급의 자연속성 영웅인 모르트는 상대의 효과 저항을 무시하고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처’ 등 강력한 약화 효과까지 발생시켜 공격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상처’는 자신이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누적해 감소하는 약화 효과다. 

또한 게임 속 설정에 걸맞게 패시브 스킬을 통해 ‘기절’과 ‘수면’과 같은 약화 효과에 걸리지 않으며 스스로 생명력을 회복하거나 속도 증가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해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는 영웅이다.

관련기사

모르트와 함께 업데이트 된 5성 등급의 아티팩트 ‘고룡의 유산’도 뛰어난 성능으로 눈길을 끈다. 아티팩트는 영웅에 장착해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장비다. 고룡의 유산은 착용 영웅의 치명 확률을 높여 줄 뿐 아니라 조건부로 2턴간 치명 피해 증가 효과까지 부여해 공격 능력을 크게 높여준다.

모르트의 서브 스토리 ‘위대해진 자의 비상’도 오는 31일까지 오픈 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모든 것을 가진 채 태어나 무료한 삶을 살던 모르트가 자신보다 더욱 뛰어난 존재를 만나면서 새로운 도전에 눈을 뜨는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