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 메이크샵이 네이버와 손잡고 네이버 인증서 연동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 인증서는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간편하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발급한 인증서는 3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공공기관 심사와 네이버 자체 보안 검사로 정보보호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네이버 인증서를 본인인증 수단으로 도입 시 상점에서 회원중복가입을 방지할 수 있어 안정적인 상점 운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타 인증수단은 서비스 제공사와 별도 계약을 체결하는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네이버 인증서는 메이크샵에서 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네이버 로그인만 하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형태로 연동된다. 신청 즉시 이용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관련기사
- 코리아센터 몰테일 ‘블프’ 효과..."역대 최대 실적 기대”2020.12.08
- 코리아센터, 3Q 영업익 32억6천만원...전년比 135%↑2020.11.30
- 코리아센터 몰테일,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정보사이트 오픈2020.11.26
- 코리아센터 몰테일, 블프맞이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2020.11.19
쇼핑몰 이용자 입장에서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게 된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네이버 인증서를 활용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는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고객은 한층 높은 편리성을 체감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메이크샵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