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폰 구매자 350명에 연 5% 적금 우대금리 제공

케이뱅크 통해…온라인몰 할인·선물 이벤트 실시

방송/통신입력 :2020/12/07 09:49

KT(대표 구현모)가 5G 스마트폰을 구매한 선착순 350명을 대상으로 케이뱅크 연 5% 적금 우대금리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인 KT샵에서 아이폰12 시리즈, 갤럭시S20 FE 등 5G 스마트폰을 구매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선착순 350명은 케이뱅크가 제공하는 적금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를 적용받는 기간은 최대 1년이며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존 케이뱅크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구분 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며,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할인·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KT는 오는 11일부터는 ‘Happy New Year 선물원정대’ 프로모션을 열고 연말연시 선물로 어울리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추천한다. KT 인터넷과 올레tv 가입 신청 시에는 ‘쿠첸 밥솥’,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대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추천 제품 구매자 중 2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미러볼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관련기사

5시 핫딜’도 진행된다. 9일에는 신세계푸드와 ‘콜라보딜’을 열고 집콕 간식에 어울리는 ‘인생왕교자 2종’ 세트를 제공한다. 10일에는 ‘푸드딜’을 열고 ‘굽네치킨 피자+치킨+콜라 세트’를 제공한다. 콜라보딜과 푸드딜은 각각 100명의 이용자를 추첨해 0원에 제공한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 상무는 “코로나19 확산 및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른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KT샵을 방문하는 이용자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샵은 1시간 배송 등 혁신 서비스는 물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